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IT’S RUNNING

이제 숨차게 달려볼 시간!

PUMA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는 미드솔에 충격 흡수가 뛰어난 나이트로 엘리트 폼을 넣어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발뒤꿈치 부분을 감싸는 반사 소재는 각도에 따라 빛을 반사하며 밤 러닝을 즐기는 러너의 안전을 지킨다.

DESCENTE

메시 소재로 부드럽게 발을 감싸는 에너자이트 슈퍼 V2는 일체형 텅 구조로 러닝할 때 발의 흔들림을 제어한다. 러너의 발에 맞게 설계한 ‘Z-FOAM 알파’ 쿠셔닝 기술을 적용한 미드솔은 부드러운 착지를 돕는다.

HOKA

액티브 풋 프레임을 넣어 발뒤꿈치와 발을 안정적으로 감싼다. 이중 밀도 구조로 뒤축에는 완충 소재를, 앞부분은 고밀도 폼을 사용해 추진력을 높인 클리프톤 9.

UNDER ARMOUR

발을 부드럽게 잡아주고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UA 인텔리니트 소재를 적용한 UA FLOWTM 다이나믹. 쿠셔닝을 더한 일체형 미드솔이 아웃솔 역할을 하며, 가볍고 유연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NIKE

미드솔에 줌X 폼을 넣어 충격 흡수력과 쿠셔닝 효과를 높인 나이키 인빈서블 3. 기존 모델보다 진화한 플라이니트 어퍼는 여러 겹의 짜임으로 높은 통기성과 강력한 내구성을 지녔다.

NEW BALANCE

퓨어셀 S.C 엘리트 V3는 탄성 반응이 뛰어난 카본 플레이트 미드솔이 발바닥의 압력을 분산해 러너의 안전을 지켜준다.

ASICS

초보자, 중・상급 러너 모두에게 적합한 러닝화 노바블라스트 3. 충격 흡수력과 반발 탄성력을 높인 FF 블라스트 플러스 폼 미드솔은 통통 튀는 트램펄린을 타듯 움직임이 가볍고 경쾌하다.

ADIDAS

기존 울트라부스트 모델보다 가벼워진 라이트부스트 폼을 탑재했다. 프라임 니트 소재로 발을 편안하게 감싸는 핏이 인상적인 울트라부스트 라이트.

에디터 허지은 사진 정석헌 어시스턴트 김수진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