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피부 보약

젊음과 생기를 재가동시킬, 피부 재생 주기 28일 맞춤 프로젝트.

왼쪽부터_

Swiss Perfection
스위스퍼펙션의 최상위 토털 안티에이징 집중 케어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별도로 포장한 세럼과 비타민 파우더는 사용 직전 앰풀 상단의 화이트 챔버를 눌러 혼합되도록 설계했다. 한 병당 4일간 사용하며, 28일 각질 턴오버 주기에 맞춘 일곱 병으로 구성했다. 마린 캐비아 트리트먼트.

La Prairie
한 병당 열흘간 사용할 수 있는 세 병의 바이알(vial)로 이뤄졌다. 한 달간 고강도 집중 케어 후, 두 달 동안 리밸런싱 시간을 갖는 주기로 1년에 4회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프로토콜.

왼쪽부터_

Sisley
피부 활력 에너지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손상되거나 피로도가 높아진 세포를 개선하는 데 집중한다.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아쥬 라 뀌르.

Chantecaille
밤사이 안색을 밝게 하고, 피부를 젊고 탄력 있게 가꾸는 헥사펩타이드 증폭제를 적용했다.
4개의 병을 28일에 걸쳐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골드 리커버리 인텐스 컨센트레이트 P.M..

Dior Beauty
20여 년간 장미를 연구한 끝에 완성한 로즈 드 그랑빌 추출물을 함유했다. 3주에 걸쳐 집중 케어하는 것으로
한층 매끈하고 탄탄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세레모니얼.

에디터 정유민 사진 김흥수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