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밤이 좋아

젊음을 지키는 치유의 시간.

Time for Cleansing

왼쪽부터 차례로_
Physiogel
특화 진정 복합체 PEBB CICATM가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BHA 살리실산을 함유한 포뮬러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한다. 여드름성 피부에 잘 맞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AC 폼.

Pola
피부에 자석처럼 달라붙는 쫀쫀하고 농밀한 거품이 만족스럽다. 클렌징 후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가 다음 스킨케어 단계의 부스트 역할을 도모하는 B.A 워시.

Shiseido Men
피지 분비가 활발한 남성 피부의 유분을 제거하고 선크림 등 잔여물을 깨끗이 세정한다.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특징이며, 셰이빙 폼으로도 사용 가능한 페이스 클렌저.

Swiss Perfection
클렌징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분 손실을 막고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붓결을 만든다. 동시에 잦은 면도로 민감해진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 맨 액티브 페이스 젤 클렌저.

Enhance the Skin’s Energy

왼쪽부터 차례로_
Yves Saint Laurent Beauté
황금 비율로 나뉜 리부트층과 영양 공급층이 특징인 퓨어 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밤사이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동시에 영양을 채워 피부 톤과 피붓결을 개선한다.

Estēe Lauder
1982년 출시 이후 진화를 거듭하며 사랑받아온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탄력과 모공, 피붓결 등 노화 징후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Augustinus Bader
자연에서 유래한 아미노산, 고등급 비타민 등 피부 본연의 활동 분자로 이뤄진 TFC8Ⓡ과 강력한 레티놀 성분이 자연적인 피부 재생과 활성화를 돕는다. 더 레티놀 세럼

Strengthening the Skin Barrier

왼쪽부터 차례로_
DR. Barbara Sturm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나이트 크림. 낮 동안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개선하는 쇠비름 추출물을 함유했다.

Guerlain
밤 시간 동안 피부 노화 원인인 콜라겐 손실을 개선한다. 아미노산과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한 로열젤리와 네 가지 꿀을 결합한 아베이 로얄 허니 트리트먼트 나이트 크림.

Caudalie
포도나무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레스베라트롤과
포도씨 오일 성분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높인다.

Overnight Skin Recharge

왼쪽부터 차례로_
Kiehl’s
고농축 스콸렌 성분을 함유한 울트라 훼이셜 오버나이트 리하이드레이팅 마스크. 건조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채우고 속 땅김을 해결한다.

Aēsop
바르고 잠들면 건조함에서 비롯한 각질과 칙칙한 피부 톤을 밝고 고르게 개선한다. 번들거리거나 무겁지 않은 질감 역시 만족스럽다. 블라임 리플레니싱 나이트 마스크.

Fresh
특허받은 효소 추출 기술로 화이트 트러플의 유효 성분을 온전히 담았다. 약해진 피부 장벽과 주름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 크렘 앙씨엔느 화이트 트러플 오버나이트 마스크.

Chantecaille
요거트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즐거운 스킨케어 루틴을 만든다. 자외선과 찬 바람에 울긋불긋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자스민 앤 릴리 힐링 마스크.

Lush
레몬 버베나와 발레리안 뿌리가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고운 팥가루가 각질을 제거한다. 세안 후에도 은은하게 퍼지는 라벤더와 네롤리 오일 향기가 숙면을 돕는 뷰티 슬립.

에디터 정유민 사진 정석헌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