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랑팡의 모든 마스터피스 자세히보기

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TO INFINITY AND BEYOND

뛰어난 성능으로 음악에 몰입감을 더하는 제품, 그리고 오디오평론가에게 듣는 최적의 조합.

MCINTOSH
MC451 Dual Mono Amplifier

진공관과 트랜지스터 증폭기를 하나의 보디에 구현한 매킨토시 초유의 하이브리드 파워 앰프. 70년 역사를 이어온 매킨토시 히스토리의 응축이자 새로운 경지의 MC901 주니어 버전이다. 진공관은 150W, 솔리드 스테이트는 300W의 출력을 내며, 스피커에 따라 크로스오버 포인트로 둘의 비율을 조절할 수 있다. 특유의 블루 글라스 패널과 2개의 바늘로 작동하는 듀얼 미터는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추천 조합 _ 매킨토시 XRT1.1과 원 브랜드로 매칭하거나 패밀리 브랜드 소너스 파베르의 아마티 G5와 함께할 때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SONUS FABER
Serafino G2

브랜드 베스트셀러 아마티(Amati)의 쌍둥이 같은 제품으로, 바이올린 장인 산토 세라피노(Santo Serafino)를 기념한 뉴 오마주 컬렉션 중 하나다. 2세대인 G2 버전으로 진화해 미드레인지에는 강력한 내구성의 네오디뮴 자석을 투입했고, 우퍼는 보이스 코일을 교체하며 스파이더 서스펜션을 새롭게 적용했다. 바이올린을 연상시키는 보디는 아홉 겹의 접합목을 9회 마감 처리한 고급 인클로저로 완성했다.

추천 조합 _ 패밀리 그룹이 되기 전부터 매킨토시 앰프와의 조합은 이미 정평이 났다. C8 프리 앰프와 MC830 파워 앰프 혹은 MA9500 같은 원 보디 인티 앰프와 함께할 때 최상의 시스템을 완성한다.

PIEGA
ACE 50 Wireless

스위스 리본 트위터의 명가 피에가가 처음 선보인 와이어리스 라인업의주력 모델이다. 특유의 AMT 트위터와 4.7인치 MDS 미드레인지 및 베이스를 슬림한 알루미늄 보디에 수납해 물리적・음향적으로 천의무봉 사운드를 구현한다. 블루투스는 물론 고해상도 무선・유선 재생을 지원해 최대 24/192kHz까지 음악을 송출하며, 와이사(WISA) 전송 프로토콜을 통해 케이블 없이도 피에가 제품 또는 홈시어터 등 두 채널 이상의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추천 조합 _ 에소테릭(Esoteric)사의 F 시리즈 혹은 A 클래스 동작 앰프와 조합이 좋다.

LINN
Selekt DSM Edition Hub

토털 오디오 브랜드 린을 대표하는 미들급 뮤직 플레이어. 미러 처리한 스파이글라스로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하는 전면 패널은 100단계까지 미세하게 볼륨을 조절하는 투명 다이얼을 통해 정교한 소리를 출력한다. 최상급 아날로그와 디지털 플레이어의 신화를 이룩해온 궁극의 파일 재생 시스템으로, 아날로그 변환 인터페이스와 입출력 인터페이스 역시 옵션별로 촘촘히 선택할 수 있다.

추천 조합 _ 최대 옵션으로는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최소 기능으로는 스트리머로 사용 가능하다. 특별히 꼽자면 동일 브랜드 내 아큐바릭 스피커를 추천한다.

에디터 김지수 사진 김흥수 도움말 오승영(오디오평론가)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