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바람에도 끄떡없는 헤어 스타일링 제품 8

젤과 왁스, 스프레이까지 취향 따라 가지각색.

Moroccanoil
미네랄과 항산화물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루미너스 헤어 스프레이 스트롱. 고정력이 강력한 데다 분사 후 끈적임이 남지 않아 머릿결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Dashu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장시간 스타일링을 유지하는 울트라 홀딩 파워 왁스. 잔여물이 남지 않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Rene Furterer
비타민 B3와 프로비타민 B5가 풍부한 호호바 오일 성분이 모발을 보호하는 스타일 홀딩 젤. 자연스러운 고정력과 광택감을 표현한다.

Davines
스트롱 헤어 스프레이는 엑스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와 익스트림 바운스 팩터를 함유해 사용 후 건조함과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

차례대로_

Aēsop
카멜리아 자포니카 오일, 라벤더 성분 등이 진정 효과가 있어 건조하고 거칠어진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바이올렛 리프 헤어 밤.

Aveda
깔끔하면서도 강력하게 모발을 홀딩하는 맨 퓨어-포먼스TM 펌 홀드 젤. UVA 차단 성분이 햇빛으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보호한다.

Healing Bird
미세 파우더를 함유해 볼륨과 고정에 강한 울트라 볼륨 루트 픽서. 조준 스프레이 패키지로 원하는 부위에 정확하게 분사할 수 있다.

ĽOréal Professionnel Paris
짧은 길이의 모발 스타일링에 효과적인 검 타입 왁스. 머리카락에 딱딱하게 굳지 않으면서 고정력이 강해 헤어스타일을 안정적으로 완성해준다.

에디터 허지은 사진 김흥수, 정석헌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