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bit Jump vol.1
새롭게 나아가는 1999년생 토끼띠의 청사진.
박우진 : 아이돌 AB6IX 멤버
- ISFJ
- RANDOM BOX
멤버 자신을 한 단어로 표현하면 다양한 모습이 담긴 ‘랜덤 박스’.
자신의 장점 세 가지 1. 포기하지 않는 것, 2. 하루하루를 재밌게 살고자 하는 가치관, 3. 생각이 깊다는 것.
최근 관심사 스노보드, 축구, 곡 작업. 자신을 동물에 비유하면 토끼띠니까 토끼를 택하고 싶다. 어릴 때부터 많이 움직여서 토끼 같다는 말을 자주 들었다.
롤모델 지코, 박재범. 내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비슷하다는 걸 느낀다.
2022년 한 단계 더 발전했다고 느낀 순간 힘든 순간이 몇 번 있었지만, 이겨냈을 때 한 단계 뛰어넘은 느낌이 들었다.
새해 목표 2023년 연말에 “올해는 후회 없이, 만족할 만큼 열심히 살았다”라고 말하는 것.
1월 1일 처음 듣고 싶은 음악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인 태일의 ‘Starlight’.
스스로에게 덕담 한마디 우진아 너무 고생했고 내년, 내후년에는 더 좋은 일이 많을거야.
포기하지 말고 하루하루 재밌게 살자!
알렉스(노동헌) :
1MILLION 멤버 및 안무가
데님 팬츠 Off–WhiteTM,
화이트 스니커즈 Valentino Garavani,
로고 니트 비니 Dior Men,
크로스 모티브 이어링과 양손에 착용한
볼드 링 모두 Chrome Hearts.
셔츠 모두 Alexander McQueen.
- ISTJ
- STAGE
자신을 한 단어로 표현하면 불.
자신의 장점 세 가지 1. 남보다 눈치가 빠르다, 2. 주변 사람과 잘 섞이며 스며든다, 3. 해야 할 일을 미루지 않고 곧바로 수행한다.
자신을 동물에 비유하면 여우.
롤모델 박재범.
2022년 한 단계 더 발전했다고 느낀 순간 <스트릿 맨 파이터>에 참여하게 되어 다양한 미션을 수행 했을 때.
새해 목표 해외에 나가 다양한 방송 활동과 워크숍 투어에 도전해보고 싶다.
1월 1일 처음 듣고 싶은 음악 템스의 ‘Replay’.
스스로에게 덕담 한마디 좋은 음식 먹고, 좋은 옷 입고, 좋은 사람 만나자.
송유진 : 컬링 선수
체인 링크 네크리스 모두 Bottega Veneta.
- INTJ
- PASSION
자신을 한 단어로 표현하면 불씨. 흥미가 생기면 불이 붙듯 활활 타오른다.
자신의 장점 세 가지 1. 확실한 주관, 2. 성장 의지, 3. 솔직한 의사 표현.
최근 관심사 김동식 작가의 <회색 인간>이라는 책을 읽고 인간관계에 대해 새롭게 생각하게 되었다. 개개인의
작은 말과 행동이 모이면 결국 큰 결과를 만든다는 생각이 들어 인상 깊었다.
자신을 동물에 비유하면 고양이. 낯가리면서 까칠한 부분이 비슷하다.
롤모델 딱히 정해지지 않았다. 주로 일을 열정적으로 즐기는 이에게 자극받는 편이다.
2022년 한 단계 더 발전했다고 느낀 순간 타인을 이해하며 알아간 시간. 결코 쉽지 않았지만 인간관계에서 한 뼘 더 성장한 것을 느낀다.
새해 목표 1. 단단한 사람 되기. 견디기 힘든 스트레스를 경험할 때 내가 기대하는 모습으로 대응하고 싶다.
2.너그러운 사람 되기.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나도 나눠주고 싶다.
1월 1일 처음 듣고 싶은 음악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인 신인류의 ‘작가미정’. 라이브 영상을 접한 뒤 가끔 듣는다.
스스로에게 덕담 한마디 2022년을 잘 보냈고 힘든 시간, 좋은 기억 잊지 않고 잘 기억해두길.
그것에 위로받고 힘내서 2023년도 예쁘게 그려보자!
땡깡(이강빈) : 댄스 커버 크리에이터
멀티컬러 스니커즈 모두 Marni.
실크 스카프 모두 Maison Margiela.
- INFP
- CREATOR
자신을 한 단어로 표현하면 아기. 이제 막 세상에 나선 느낌이니까.
자신의 장점 세 가지 1. 근성, 2. 춤을 사랑하는 마음, 3. 말끔한 피부.
최근 관심사 축구. 이번 월드컵을 통해 손흥민 선수에게 다시 한번 놀랐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존경한다.
자신을 동물에 비유하면 판다.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닮았다.
롤모델 이수만 대표와 민희진 PD. 기회가 된다면 나도 그분들처럼 그룹을 제작해보고 싶다.
2022년 한 단계 더 발전했다고 느낀 순간 데뷔 후 여동생과 함께 음악 방송 무대에 섰을 때.
새해 목표 1. 방 어지럽히지 말기, 2. 일찍 잠들기.
1월 1일 처음 듣고 싶은 음악 아이유의 ‘팔레트(Feat. G-DRAGON)’.
스스로에게 덕담 한마디 이강빈, 이제부터 네 인생의 시작이니까 걱정 말고 파이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