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를 막아줄 뷰티 아이템 8
매서운 칼바람과 추위에 맞서야 할 때.
La Mer
다양한 크기의 수분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수분을 빠르게 전달해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해초 발효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은 곳부터 견고하게 수분으로 채우는 것은 물론, 탄력까지 개선하는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
La Prairie
앰플과 크림 2단계에 걸쳐 사용하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마스크.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등을 피부에 즉각적으로 전달해 탄력과 생기를 불어넣는다.
Darphin
중성・복합성 피부를 위한 하이드라스킨 라이트 올-데이 스킨 하이드레이팅 크림.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해주는 버터플라이 라벤더와 수분 보충 효과가 있는 살리코니아를 함유했다.
Isoi
티트리 세라마이드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과 진정 케어 기능을 갖춘 모이스처 닥터 크림.
수분 젤 제형이라 끈적임이 없으며, 수분 보호막을 다섯 겹 형성해 보습 시간이 길다.
Dr. Jart+
가볍게 발리면서 빠르게 녹아들어 즉각적인 보습 효과가 있다. 피부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최대 72시간 유지하는 세라마이딘TM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징 밀키 로션.
d’Alba
가벼운 젤 타입 아쿠아 세럼과 리치한 인텐스 크림 총 두 가지 제품의 비율을 조절해 날씨와 피부 컨디션
변화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 크림.
Fresh
히알루론산 듀오가 피부 표면부터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며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이
수분 보유도를 높여 피부 갈증을 해소한다.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크림.
Paula’s Choice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보호한다. 메마른 계절에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해주는
리지스트 베리어 리페어 장벽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