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미도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과거와 미래를 잇는 반가운 귀환.
지난 8월, 미도가 롯데백화점 본점 코스모너지에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 앞서 6월 태국 방콕에서 선보인 새로운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컬렉션을 한국에서도 처음 소개하는 자리 라 더욱 의미있었다.
새로운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1973 년에 공개한 사각형 TV 형태감으로 이목 을 끈 케이스 디자인을 현대적 관점으로 재해석했다. 39.2×40mm 콤팩트한 사 이즈의 배럴형 케이스에 12시 방향에 자 리한 브랜드의 시그너처 날짜 창이 눈길 을 끈다. 자체 개발한 칼리버 80은 80시 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하며, 니바크론 (NivachronTM) 밸런스 스프링을 탑재해 충격이나 자기장으로부터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스테인리스스틸 브레이슬릿과 네이비 블루・오렌지 컬러 러버 스트랩을 함께 출시하는 새로운 컬렉션은 총 다섯 가지 모델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팝업 스토어에는 TV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을 강조하기 위해 크고 작은 브라운관의 TV 조형물을 곳곳에 배치했다. 2023년 메인 컬렉션인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뿐 아니라 사각형 TV 쉐입의 역대 타임피스 들의 라인업을 한데 모아 브랜드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이었다. 브랜드 앰배서더 배우 김수현이 방문해 더욱 특별했던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컬렉션의 구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고, NFT 포토카드 촬영 등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만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