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지금 우리가 주목해야 할 명작 74선 PART 2

맨노블레스 편집팀이 꼽은 명작 74선.

BIANCHET
Tourbillon B 1.618 Openwork Carbon Limited Edition

레오나르드 다빈치의 ‘모나리자’, 드뷔시의 음악처럼 아름다움의 표본 속엔 1.618, 피보나치 수열이 존재한다. 비앙셰는 아름다움의 근간이 된 이 숫자에서 파생한 황금 비율을 곡선의 반지름과 부품 조합에 녹여냈고, 스켈레톤 모션 워치 디자인의 기틀을 마련한다. 그레이드 5 티타늄 소재의 강인함, 빛과 투명성을 통한 깊이감을 느낄 수 있는 시계다.

Editor’s Comment
황금 비율이라는 고전적 키워드의 현대적 형상화.

DEPADOVA
Honoré Round Marble Coffee Table
인테리어 디자이너 엘리사 오시노가 전개한 오노레 컬렉션. 자연스럽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유기적 형태가 특징이다. 그중 라운드 마블 커피 테이블은 높이가 다른 2개의 라운드 테이블을 연결했는데, 따로 또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이가 달라 활용도가 높다.
PENT.
Mobile Home & Hotel Gym Set
피트니스 전문가들을 위해 만든 수레 형태의 호텔 & 체육관 전용 운동기구 세트. 덤벨, 케틀벨, 운동 매트 및 피트니스 액세서리뿐 아니라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한 줄넘기 및 푸시업 장치 등을 구비했다. 수레의 타입 또한 블랙 애시, 내추럴 월넛, 애시우드 스테인 월넛 중 선택할 수 있다.
BUCCELLATI
Rosso Maraviglia Vase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부첼라티가 유리공예 브랜드 베니니와 협업한 대형 화병. 은색으로 코팅한 그린 글라스가 유니크한 실루엣과 질감을 드러낸다. 화병 높이에 따라 세 가지(18cm, 24.5cm, 29cm)로 구성해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FENDER
Cory Wong Stratocaster Limited Edition
미국의 펑크 뮤직 기타리스트 코리 웡에게 헌정하는 한정판 모델. 블루 컬러의 투명 사틴로커 피니시로 코리 웡의 펜더 기타를 재현했다. 일반적 스트라토캐스터보다 조금 더 아담한보디 사이즈가 특징. 또 시그너처 클린머신 픽업을 장착해 맑고 깨끗한 톤을 자랑한다.
DIOR MEN
Saddle Boxy Bag
말안장에서 영감을 받은 새들 백은 매 시즌 다른 소재와 패턴, 컬러에 변화를 주며 낯선 인상을 전한다. 이번에는 디올 오블리크 패턴을 엠보싱 처리한 페이턴트 가죽을 사용했고,얇은 숄더 스트랩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 쓸 수 있는 가방을 찾는 남성에게 제격이다.

MSI
Stealth 16 Mercedes-AMG Motorsport

고성능 노트북에 스포츠카의 퍼포먼스를 더한다면 이런 모습이 아닐까. MSI가 메르세데스-AMG 모터스포츠와 협업한 ‘스텔스 16 메르세데스-AMG 모터스포츠’는 두 브랜드의 첨단 기술과 디자인 철학을 고스란히 담았다. 외관에는 가벼운 마그네슘・알루미늄 합금 섀시와 메르세데스-AMG의 시그너처 컬러인 셀레나이트 그레이를
모던하게 새겨 넣었으며, 인텔의 최신 13세대 코어 i9-13900H 프로세서와 UHD+ OLED패널을 탑재해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Editor’s Comment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이에게는 최고 룸메이트가 되어줄 것이다. RTX 4070, 스틸시리즈 Per-Key RGB 키보드 등 게이머들이 눈여겨볼 만한 요소가 차고 넘친다.

HUBLOT
MP-15 Takashi Murakami Only Watch
위블로의 정교한 워치메이킹 기술과 무라카미 다카시의 유쾌함이 또 한 번 만났다. 444개 젬스톤을 세팅한 12개 꽃잎은 움직임에 따라 다채로운 색채를 드러내며, 아티스트의 요청으로 위블로가 처음 적용한 중앙의 투르비용은 예술과 워치메이킹디자인의 융합을 상징한다.
CHRISTOFLE MOOD
Asia Gold-Plated Flatware Set
여섯 명 인원의 파티에 맞춰 출시한 하이엔드 플랫웨어 세트. 유니크한 실루엣의 달걀형 케이스와 골드 플레이트 메탈 소재의 은은한 질감이 눈길을 끈다. 케이스 내부에는 각각 여섯 쌍의 젓가락, 젓가락 받침대, 디저트 포크, 수프 스푼을 갖췄다.
LG
LG Signature Oled M
세계 최초 무선 올레드 TV. 별도 수납장 없이도 간편하게 초대형 스크린을 즐길 수 있다. 화면 정면 기준 10m 내에서‘제로 커넥트 박스’가 4K(3840×2160) 해상도·120Hz 주사율의 고화질 영상을 무선으로 전송해준다. 내장된 안테나에는 장애물을 인식해 최적의 전파 송수신 경로를 설정하는 알고리즘을 탑재했다.
LORENZI MILANO
Shoe Shine Set
천연 대나무로 제작한 고급 슈샤인 세트 케이스. 7개의 브러시와 3개의 다우버 솔, 구둣주걱, 슈 케어 크림을 갖췄다. 밀랍 폴리싱 처리한 나무 케이스 내부에는 안감을 가죽으로 견고하게 처리해 에스닉한 질감을 드러낸다.
CARTIER
Cartier Trinity Ring
1924년에 탄생한 트리니티 링은 옐로・핑크・화이트 골드 3개의 링이 뫼비우스의 띠처럼 연결된 구조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각각 믿음・우정・사랑의 의미를 담아 삶에서 귀중한 세 가지 관계를 상징하며, 각기 다른 골드 컬러의 조화가 돋보인다. 올가을, 사랑하는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추천한다.
BOWERS & WILKINS
801 D4·805 D4 Signature Edition
새로운 801 D4와 805 D5 모델은 획기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킨 버전에만 부여하는 시그너처 배지를 획득한 에디션이다. 801 D4는 개선된 트윈 250mm 에어로포일 콘 베이스 드라이버를 장착하고 향상된 바이패스 커패시터, 크로스오버를 적용해 파워풀한 소리를 구현한다. 805 D4는 새로워진 크로스오버와 미드·베이스 드라이버의 모터 시스템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임에도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CASTEL FRERES
Baron de Lestac Bordeaux 2020
프랑스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와인이자 데일리 보르도 와인의 대명사. 손이 많이 가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보르도 와인의 특징 중 하나인 블렌딩의 미학을 제대로 구현한 바롱 드 레스탁 보르도 루즈. 메를로 60%, 카베르네 소비뇽 30%, 카베르네 프랑 10%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아메리칸 오크에서 6개월 이상 숙성시켜
보르도 특유의 클래식함을 살렸다.

Editor’s Comment
보르도의 테루아를 품은 이 와인을 한 모금 머금으면 일상도 여행이 된다. 부드럽고 균형 잡힌 타닌과 오크 바닐라 향, 붉은색 과일 향이 조화롭게 입안을 감싼다.

NAIM
New Classic 200 Series
진입 장벽이 높던 스테이트먼트 사운드를 집 안에서도 즐길 수 있게 해준 시리즈. 스트리밍 플랫폼을 지원하는 프리 앰프 NSC 222에 파워 앰프 NAP 250, 단독 파워 서플라이 NPX 300을 조합하면 입체적이면서 웅장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ROLEX
Submariner Date
롤렉스의 대표적 다이버 워치 서브마리너 데이트. 수심 300m까지 방수 가능하며, 기존 야광 물질보다 두 배 오래 지속되는 크로마 라이트물질을 사용해 심해에서도 가독성이 뛰어나다. 60분 눈금을 새긴 세라크롬 인서트를 탑재해 잠수할 때 안전하고 정확하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MAISON MARGIELA
Tabi Western Boots
실로 똑똑하고 감각적인 변신이다. 메종 마르지엘라가 발끝이 둘로 나뉜 상징적 타비 슈즈를 디테일을 접목한 웨스턴 부츠로 완성했다. 팬츠 위 덧신기 좋을 만큼 다리를 옥죄지 않는 흐르는 실루엣이 근사해 보인다.
WATERMAN
Man 140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맞아 400개 한정 출시한 MAN 140. 세계 최초의 만년필 브랜드 워터맨의 명성에 걸맞게 기능과 디자인에서 브랜드의 장인정신이 엿보인다. 블랙 PVD 코팅 기술을 적용해 오래 사용해도 색상 변질이 없고, 18K 골드와 루테늄으로 투톤 코팅한 펜촉이 세련미를 더한다. 펜촉은 파인과 미디엄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TOM FORD by MR PORTER
Polka-Dot Silk Twill Robe
타인에게 보이는 것만큼 내면의 호사스러움을 즐길 줄 아는 이에게 라운지웨어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외출하기보다 포근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겨울이라면 그 이유는 한층 명확해진다. 유연한 실크 로브는시작하는 아침과 마무리하는 저녁, 쉼을 위한 모든 순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테다.

DONG-A PHARM
Xtend

글로벌 뉴트리션의 기준 뉴트라볼트의 USA NO.1 XTEND(엑스텐드)가 드디어 국내에 상륙했다. 동아제약에서
공식 수입하는 엑스텐드는 필수아미노산 9종 중 근육 합성과 근 손실 방지에 도움을 주는 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 3종(BCAA)을 최적의 비율인 2:1:1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오렌지, 포도, 망고 세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Editor’s Comment
운동 효과의 한 끗 차이는 먹고 마시는 데 달렸다. 황금 비율의 한 스푼을 매일 두 번 섭취해보자. 운동이 맛있어진다.

FENDI MEN
Baguette Multipocket
여성 ‘잇백’의 시초로 기록된 바게트 백의 세계관은 끊임없이 확장하는 중이다. 이번 F/W 시즌 새롭게 선보인 멀티 포켓 장식 바게트 백은 셀러리아 가죽과 FF 로고 버클, 가죽 오버스티치 장식까지 하우스의 상징적 요소를 한데 모았다. 남녀 모두를 위한 디자인으로, 숄더백부터 벨트 백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도 매력적이다.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Shawl Neck Sweatshirt
언뜻 실크 블라우스로 착각할 만큼 우아해보이지만, 온전히 면 소재로 만든 스웨트셔츠다. 파워 숄더, 드레이퍼리 실루엣 등 생 로랑의 아카이브를 재해석한 룩이 주를 이룬 이번 F/W 컬렉션,이 스웨트셔츠는 동시대적 태도와 방식으로생 로랑을 즐기는 방법을 제안한다.
TITLEIST
Scotty Cameron Putters Limited
전 세계 프로 골프 투어에서 우승한 챔피언들을 헌정하기 위해 제작한 한정판 퍼터. 뉴포트 플러스 버튼 백을 포함한 4종의 퍼터에는 스카티 카메론 퍼터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3닷’이 레드&화이트&블루 컬러로 새겨져 유니크함을 더한다.
TASCHEN
Stanley Kubrick’s The Shining
거장 감독 스탠리 큐브릭의 명작으로 꼽히는 영화 <샤이닝>을 박스 하나에 담아냈다. 1000세트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 박스는 출연진과 제작진의 새로운 인터뷰, 수백 장의 미공개 사진, 큐브릭이 제작 시 참고한 자료 등을 포함한다.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리 언크리치 감독이 구상 및 편집했고, 베스트셀러 작가 J. W. 린즐러의 글과 스티븐 스필버그의 서문을 담았다.
STONE ISLAND
Nylon Down Vest
테크웨어를 즐기는 남성의 마음을한 번에 사로잡은 나일론 다운 베스트. 가먼트 다이 염색 가공을 거쳐 메탈릭한 효과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보온성은 물론이고, 두 손을 쑥 밀어 넣고도 넉넉한 주머니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JAEGER LE-COULTRE
Reverso Tribute Chronograph
폴로 경기에서 케이스를 보호하기 위한 디자인이던 회전형 케이스가 상징인 리베르소. 새롭게 개발한 칼리버 860을탑재했으며, 후면 다이얼에 레트로그레이드 미니트와 세컨드 타임 존 디스플레이를 갖췄다.다이얼은 스켈레톤 처리해 무브먼트의 역동적 움직임과 섬세한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다.

BANG & OLUFSEN
Beolab 90

우아한 굴곡과 125cm 높이가 뿜어내는 위용, 360도 전 방향 사운드의 압도감. 베오랩 90은 뱅앤올룹슨 역사상 가장 진보한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다. 센서를 통해 소리 폭을 조절하는 빔 위드 컨트롤, 벽과 가구의 위치를 분석해 사운드 배치를 조절하는 ARC 등 브랜드의 최첨단 기술을 집약했다. 또 스피커당 18개의 프리미엄 드라이버를 장착해 8,200W 파워를 구현, 대형 영화관에 버금가는 사운드를 출력한다.

Editor’s Comment
사운드를 귀로만 즐겼다면 하수. 파동과 전율이 온몸을 감싸는 사운드가 신기루를 선사할 거다.

JO MALONE LONDON
English Pear & Sweet Pea Cologne
부드럽고 달큼한 과즙으로 영근 잉글리시 페어는 싱그럽고 따뜻한 노트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왔다. 새로운 잉글리시 페어 스위트 피는100% 배 추출물을 사용한다. 초록빛 배가 주렁주렁 달린 햇살 가득한 과수원이 그려지는 향기가 특징이며, 파우더리한 화이트 머스크 잔향이 매력적이다.
ALEXANDRA LLEWELLYN
Travel Wood Backgammon Set
백개먼 게임 용품을 담은 여행용 우드 케이지. 몽환적 컬러로 완성한 내부에는 무게감 있는애미시스트와 자개 카운터, 블랙 페블 그레인 가죽의 셰이커가 자리한다. 정교하게 다듬은 컷 다이스와 엠보싱 처리한 레진 더블링 다이가 눈길을 끈다.
LOEWE
Pixel Hoodie
2D로 그린 스웨터가 화면을 부수고 현실로 나온다면 이런 모습일까? 옷 솔기마다 화면 속 점의 연결과 흔적을 울퉁불퉁하게 구현한 것이 생경하고 재미있다. 그저 장난스럽기보다는실제로 마주했을 때 눈에 보이는 완성도와 이를 위해 고심한 흔적에 높은 점수를 줄 만하다.
MERCEDES-BENZ
Mercedes Amg G 63 Heritage
G-클래스가 오랜 시간 쌓아온 헤리티지를 조명하는 스페셜 한정판 모델. 총 15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세 가지의 G 마누팍 투어 외장 컬러로 각각 나뉘며, 외관에는 AMG 나이트 패키지를 적용해 강인함과 역동성을 강조했다. AMG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 방향지시기 및사이드미러 등은 블랙 컬러로 마감해 한층 모던하다.
BOTTEGA VENETA
Intrecciato Zipped Around Wallet
휴대폰과 카드 한 장 들고 외출하는 시대지만, 만약의 순간을 위한 지폐 몇 장과 슬롯에 카드를 꽂아 단정함을 유지하는 이에게 지갑은 여전히 중요하다. 드러나는 로고보다 가죽의 질감과 정교한 완성도를 중시하는 이에게 추천하고 싶은 넉넉한 수납공간의 지갑이다.
VERSACE
Medusa Lumiere Ashtray
브랜드 시그너처인 메두사를 모티브로 한 재떨이 에디션. 볼드한 텍스처와 무게감이 눈길을 끈다. 내부가 투명하게 비치며, 100% 크리스털 소재로 제작해 은은한 빛깔이 돋보인다. 지름 8cm의 콤팩트한 크기도 눈에 띈다.
에디터 <맨노블레스> 편집팀 3D 아티스트 사정훈, 다영(FLOWERBUNXHX)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