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Only for Neo Owners

오직 Neo이기에 가능한 Way of Life

취향은 그 사람에 대해 많은 것을 설명한다. 한 인간이 지닌 다양한 기호와 지향점은 일과 삶에 영향을 줄 수밖에 없다.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 원하는 것과 가능한 것을 유연하게 조율하며 개성 넘치는 일상을 보내는 네 남자가 있다. 그리고 그 모든 일상의 중심에는 ‘Neo QLED 8K’가 있다. 오직 Neo이기에 가능한 삶의 방식을 누리는 남자들.

작품 정보: 김덕기 Dukki Kim, NEW YORK Nº1, Klip Drops NFT, 29sec, 12ed., 2022・인스타그램: @dukki.studio

아트 컬렉터의 리빙 룸_일상에 들인 초대형 갤러리

좋아하는 것을 즐기는 데 물리적 공간의 제약이 옅어진 요즘, 컬렉터의 작품 감상법도 달라지고 있다.
필요한 순간, 원하는 공간에서 예술 작품을 즐긴다. 미술 작품을 수집하며 자기 취향을 알아가는 과정을 즐기는 그는 감각적인 거실 벽면에 Neo QLED 8K를 걸었다. TV에서 디지털 아트 & NFT 플랫폼 ‘클립 드롭스(Klip Drops)’ 앱을 켜면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눈앞에 프라이빗 갤러리가 펼쳐진다. 앉은 자리에서 작품들을 무료로 감상하고 구입까지 가능하다. 어느 방향에서 보아도 아름다운 인피니트 디자인으로 어떤 작품을 감상하든 몰입감을 극대화해준다.

※ 촬영 제품은 Neo QLED 8K 85QNC900입니다. ※ NFT 서비스 앱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는 유료 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NFT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는 삼성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작품 구매 또는 구매한 작품을 감상하려면 타사 서비스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삼성은 타사 서비스 및 타사 서비스로 인한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콘텐츠 서비스와 이용 화면은 국가 및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사전 알림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음악 감독의 홈시네마_영상의 몰입이 음악으로 완성되는 프라이빗 씨어터

생생한 영상, 웅장한 사운드,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음악감독의 홈 시네마. 영상을 통해 느끼는 감정은 음악으로 완성된다고 믿는 그는 몰입이 극대화되는 경험을 중요시한다. 그의 섬세한 감각을 충족시킨 스크린은 Neo QLED 8K 247cm(98형) 모델. 초대형 화면이 주는 몰입감을 온전히 누리게 해주는 8K 초고화질로 압도감을 선사한다. 돌비 애트모스 탑재는 기본, 화면 속 움직임에 따라 사운드가 움직여 입체감을 선사하는 시네마 무빙 사운드, TV와 사운드바의 모든 스피커가 동시에 풍성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Q 심포니로 웅장한 시네마틱 사운드가 완성된다.

※ 촬영 제품은 Neo QLED 8K 98QNC990입니다. (23년 하반기 내 출시 예정) ※ 함께 설치된 11.1.4 ch 사운드바 Q990C는 별매품입니다. ※ 시네마 무빙 사운드는 98QNC990 모델에 해당합니다. ※ Q심포니 3.0은 QC60 이상 전 라인업 적용되었습니다.

변호사의 홈 짐 _언제나 초대할 수 있는 나만의 트레이너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갈등을 조율하면서 지치지 않기 위해서는 체력 관리와 스스로를 살피는 시간이 꼭 필요하다. 빽빽한 스케줄 속에 틈틈이 건강을 신경 써야 하는 그에게 홈 짐은 필수 공간이다. Neo QLED 8K 덕분에 큰 운동 기구 없이도, 시· 공간 제약 없이 효율적으로 체력을 관리할 수 있다. 새벽이든 야심한 시각이든 몸을 풀고 싶을 때면 TV의 ‘삼성 헬스’ 스마트 트레이너 앱을 켜고 나만의 공간에 트레이너를 초대한다. 스마트캠/웹캠을 연결하면 화면 속 트레이너의 동작과 내 자세를 동시에 보면서 운동할 수 있다. 근력 운동,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고, 갤럭시 워치와 연결해 칼로리 소모량, 심박수 등 운동 데이터까지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 촬영 제품은 Neo QLED 8K 85QNC900입니다. ※ 스마트 캠/웹캠은 별매이며, 삼성 TV와 호환되는 모델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TV와 워치 연동은 2021년형 일부 삼성 TV 모델과 갤럭시 워치 4 시리즈 및 후속 모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사용 가능한 콘텐츠, UX,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 버전, 모델, 지역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CEO의 엔터테인먼트 룸_TV만으로 즐기는 홈 게이밍

매 순간 불확실성과 싸워야 하는 그에게 치열한 현실에서 벗어나 다이내믹한 게임 세계로 들어가는 순간은 내일을 위한 충전의 시간이다. 퇴근 후 가장 편한 차림으로 아지트 같은 엔터테인먼트 룸으로 향한다. 게이밍 허브로 별도의 콘솔 없이 TV만 있어도 ‘엑스박스 게임 패스(XBOX Game Pass)’, ‘엔비디아 지포스나우(GeForce NOW)’ 등 수백 개의 인기 스트리밍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최근 실행한 게임, 추천 게임 및 인기 신작의 트레일러 등 정보도 한 화면에서 모두 볼 수 있어 직관적이다. 어떤 번거로운 준비 없이 오직 TV만으로 심플하게 즐거움의 세계를 유영할 수 있으니, 이보다 완벽한 오락실이 있을까.

※ 촬영 제품은 Neo QLED 8K 85QNC900입니다. ※ 지원하는 기능과 게임은 국가별・모델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임이나 서비스에 따라 앱을 다운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연결과 삼성 계정 및 부가적 게임 서비스 구독이 필요합니다. ※ 삼성 게이밍 허브는 22년 이후 출시된 스마트TV 모델에 적용됩니다. ※ 게이밍 허브에서 특정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컨트롤러가 필요할 수 있으며, 컨트롤러는 별매입니다. ※ 일부 콘텐츠는 지역 및 파트너사 서비스 제공 현황에 따라 사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에디터 이도연 사진 심윤석 세트 스타일링 최지아(Garage) 스타일링 어시스턴트 김수현, 장인빈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