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M SOCIETY의 시작

<맨 노블레스>의 프라이빗 멤버십 클럽 M SOCIETY 론칭 이벤트.

2023년 5월, <맨 노블레스>가 하이엔드 디깅 커뮤니티 ‘엠소사이어티’를 론칭했습니다.
엠소사이어티는 <맨 노블레스> 매거진에서 볼 수 있었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실제 우리 일상에서 엠소사이어티 멤버들과 함께 즐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엠소사이어티는 기존 유사커뮤니티의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 엄격한 검증 과정을 도입했습니다. 기존 멤버의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정보 검증 후 멤버로 최종 승인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친 커뮤니티 멤버들에게는 파티, 스포츠, 여행 등 엠소사이어티가 기획한 다양한 오프라인 콘텐츠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엠소사이어티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에 걸쳐 ‘아케이드 게임’을 주제로 올해 첫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디깅 문화에 관심이 많은 셀럽부터 인플루언서까지 엠소사이어티 커뮤니티가 지향하는 다수의 멤버들이 참여했습니다. 특히 참여자에게는 행사 주제와 퀄리티에 부합하는 BANG & OLUFSON, ANYAH, LEGO 등 디깅 문화에 밀접한 제품들을 선물 및 경품으로 제공하여 하이엔드 디깅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엠소사이어티 첫번째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한 멤버들로부터 멤버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엠소사이어티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엠소사이어티 소개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에디터 정유민 사진 이기욱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