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PLAYGROUND!
필드 위에서 더 빛나는 5월의 테크 제품 6선.
DJI
Avata 2
컨트리클럽에서 즐긴 라운드의 추억을 드론 시점으로 기록해보는 건 어떨까. 골프장 곳곳의 아름다운 코스와 모든 샷을 생생하게 그려낼 것이다. DJI의 신제품 아바타 2는 비행하면서 항공촬영이 가능한 FPV(1인칭 시점 드론)다. 진화한 산화막 반도체(CMOS) 센서를 기반으로 높은 이미지 화질을 구현하며, 최대 155도 화각의 초광각 렌즈를 통해 저고도 및 고속, 초밀착 촬영이 모두 가능하다. 보디와 프로펠러 가드를 통합해 무게를 덜어낸 동시에 안전성도 비약적으로 드높였다. 최대 비행시간은 23분으로, 전 세대보다 5분 증가했다. 한편 호환되는 DJI RC 모션 3를 활용할 경우 원 푸시로 프런트 및 백 플립, 측면 롤, 180도 드리프트 기술을 구현해
촬영 앵글에도 신선함을 더한다.
SHOKZ
Openfit
바쁜 현대인은 라운드, 골프 연습을 할 때도 업무 전화를 피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 골퍼들이 오픈 이어 타입 이어폰을 많이 찾는 이유다. 오픈핏은 이어버드를 통해 재생되는 사운드와 주변의 소리를 모두 선명하게 들을 수 있어 일행과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며, 다이렉트 피치 기술을 바탕으로 한 오디오 기술로 최고 몰입감을 선사한다. 그뿐 아니라 8.3g의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 핏을 갖춘 돌핀 아크 이어 후크 디자인 덕에 격한 운동을 할 때도 안정감을 유지해준다. 한편 샥즈 전용 앱을 이용하면 AI 콜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바탕으로 더욱 선명해진 통화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VOICE CADDIE
T11 Pro(상) / Laser Fit(하)
T11 Pro(상)
스코어를 한 타라도 더 올리려면 영민한 조력자가 필요하다. T11 프로가 바로 그 주인공.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이 제품은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도 우수한 시인성을 보여준다. APL 서비스를 통해 핀의 정확한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코스뷰와 어프로치뷰, 퍼트뷰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의 계산을 돕는다.
Laser Fit(하)
단 0.1초 만에 스폿을 측정하는 거리측정기. 약 116g의 가벼운 무게와 골프공 2개를 붙여 넣은 듯한 초소형 크기를 자랑한다. 카트에서 볼과 핀까지 거리를 손쉽게 측정할 수 있는 볼 투 핀 기능을 탑재했다. 측정 버튼을 누른 상태로 핀 주변을 스캔하면 즉시 최적의 거리를 안내해준다.
BANG & OLUFSEN
X
ADER ERROR
Beosound A1 Edition
연습장이나 코스에서 일행과 함께 음악을 들으며 플레이하는 골퍼가 점점 늘고 있다. 뱅앤올룹슨이 아더에러와 협업한 제품인 베오사운드 A1 에디션은 카트에 가볍게 걸 만한 포터블 스피커다. DSP 필터링을 갖춘 3.5인치 우퍼, 4분의 3인치 트위터, 트위터용 30W 클래스 D 앰프 2개, 3개의 마이크로 이루어진 이 스피커는 뱅앤올룹슨 특유의 완성도 높은 사운드로 라운드 시 분위기를 산뜻하게 이끌어준다. 최대 음원 재생 시간은 18시간. 360도로 음향 분산이 가능하며, 방진·방수 기능이 탁월해 야외 활동을 할 때도 더할 나위 없이 편리하다.
GARMIN
Approach S70(상) / Approach R10(하)
Approach S70(상)
국내 코스 그린 등고선을 탑재한 프리미엄 골프 GPS 스마트 워치. 4만3000개 이상의 전 세계 내장 골프 코스를 풀 컬러 코스뷰 지도로 안내해준다. 아몰레드(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통해 필드 위 강한 조광 아래서도 가독성이 높고, 업그레이드된 가상 캐디 기능으로 경기를 효율적으로 이끈다. 가민 골프 앱을 연동하면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풍속과 풍향을 표시해 샷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Approach R10(하)
골프 스윙 분석 및 가상 라운드가 가능한 휴대용 런치 모니터. 삼각대를 포함해 220.8g의 가벼운 무게와 최대 10시간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IPX7 방수 등급은 덤. 클럽 헤드 속도, 클럽 페이스 각도 등 20개의 주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연동되는 앱으로 플레이어의 샷별 통계를 제공한다.
BOSE
Ultra Open Earbuds
이어 커프 디자인을 적용한 오픈형 이어폰. 보스 고유의 오픈 오디오 기술을 적용한 만큼 주변으로 새어 나가는 소리를 줄이고 명확한 사운드를 선보인다. 고정력과 편의성도 기대 이상. 사용자가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는지 잊을 정도로 가볍고 편안하다. 또 물과 땀에 잘 견디는 IPX4 방수 등급을 갖춰 골프, 등산처럼 액티브한 활동을 할 때도 적합하다. 한편 주변 소음에 따라 볼륨 레벨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자동 볼륨, 구글 패스트 페어 지원, 공간 오디오 효과 등 다양한 음향 옵션을 탑재해 손실 없이 말끔한 사운드를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