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11월의 테크 신고식

미러리스 카메라부터 노트북까지.

FUJI FILM
GFX 100 II

1억200만 화소의 라지포맷 센서를 탑재한 미러리스 카메라. 기존 모델 대비 신호 판독 속도가 두 배 빨라 한층 향상된 고속 연사와 AF 성능을 보여준다. 피사체를 포착하는 방식도 영민하다. 딥러닝 기술로 개발한 AI 기반의 AF와 최신 예측 AF 알고리즘이 조류, 자동차, 곤충, 드론 등 움직이는 피사체를 선명하게 포착한다. 한편 리얼라 에이스(Reala Ace) 필름 시뮬레이션과 픽셀 시프트 멀티샷 기능을 갖춰 인위적인 가색 없이 자연스러운 색감을 구현한다.

SONY
PlayStation 5 Spiderman 2 Edition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플레이스테이션 5의 게임 세계. 4K 120fps 및 8K 60fps의 뛰어난 해상도가 생생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것만 해도 게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한데, 이번에는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와 콘솔 커버에 ‘마블 스파이더맨 2’ 아이덴티티를 더했다. 심비오트의 강렬한 오라가 마블 팬과 플레이스테이션 사용자의 소장 욕구를 자연스레 이끈다.

SAMSUNG ELECTRONICS
Bespoke Jet AI

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한 무선 스틱 청소기. 55°C 이상 고온수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해 찌든 때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브러시 전면에 자리한 LED 라이팅을 통해 가구 밑처럼 어둡고 좁은 곳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AI 모드가 상황에 따라 최적의 시스템을 설정해 정교하고 효율적인 집 안 청소가 가능하다. 게다가 최대 280W의 강력한 흡입력과 자동 먼지 비움 시스템까지 갖췄으니 ‘잇 템’이라고 말할 수밖에

GARMIN
Venu 3

새로운 러닝 파트너를 찾고 있다면 가민의 신상 스마트 워치는 어떨까. 한층 업그레이드된 통찰력으로 든든한 피트니스 매니저가 되어줄 테다. 40g의 가벼운 무게감(밴드 포함), 강화된 폴리머 소재 케이스, 간결한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과 실리콘 브레이슬릿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올웨이즈 온 아몰레드 터치스크린으로 인상적 디스플레이를 전개하며 체계적 모닝 리포트, 슬립 코치, 스트레스 케어 등 기능별로 다양한 건강 솔루션을 제안한다.

JBL
Pulse 5

눈과 귀, 마음까지 충족시킬 신상 블루투스 스피커.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실내외 어디에서나 깊고 풍부한 베이스 사운드를 전달한다. JBL 커넥트 앱을 통해 라이트쇼의 테마 컬러와 패턴을 자유롭게 커스텀할 수 있으며, 주변 소리 기능을 활성화해 산·바다·모닥불 등 총 다섯 가지 ASMR 사운드를 함께 빚어낼 수 있다. 아울러 JBL 파티부스트 기능을 통해 호환 가능한 스피커를 한계 없이 무선 연결할 수 있어 이벤트 시에도 더없이 실용적이다.

LG ELECTRONICS
LG Gram Fold

‘한국 브랜드 최초의 폴더블 노트북’이라는 수식어가 아니더라도 LG 그램 폴드를 정의할 수 있는 요소는 차고 넘친다. 무엇보다 디스플레이가 직관적이다. 4:3 화면비에 17형 QXGA+ 고해상도 올레드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거기에 접으면 12형 노트북, 펼치면 17형 태블릿 PC로 자유롭게 변모하는 특성도 구매욕을 자극한다. 17형 화면임에도 본체 무게는 1250g에 불과하니 휴대도 간편하다. 아울러 제품에 내장된 3개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화면 전환에 따라 자동으로 왼쪽, 오른쪽을 파악해 최적의 소리를 낸다.

에디터 박찬 사진 김흥수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