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피부를 위한 겨울 뷰티 신제품
촉촉한 피부를 위한 12월의 뷰티 신제품.

왼쪽부터 _
Chanel Beauty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스웨티아 추출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탄탄하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립 오일. 립 라인을 따라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골드 메탈 애플리케이터가 섬세한 발림을 선사한다.
Celine Haute Parfumerie 렙틸 핸드 크림은 히알루론산과 식물성 글리세린을 함유해 거친 손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묵직하면서 은은하게 퍼지는 시더 향이 포문을 열고 스모키한 가죽과 페퍼 향으로 이어지며 머스크가 포근한 잔향을 남긴다.
Le Labo 풍부한 메도폼 씨드 오일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전한다. 우디 머스크 향이 손에 바르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클래식 컬렉션 바디 퍼퓨밍 핸드 크림.
Prada Beauty 노란 색조를 띠지만, 입술에 닿으면 은은한 코럴빛으로 물드는 프라다 바나나 립밤. 호호바 오일과 비피더스 추출물을 함유해 갈라지고 부르튼 입술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Byredo 화이트 플로럴 향으로 시작해 묵직한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되는 블랑쉬 핸드 크림.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한 패키지는 한정 기간 선보인다.
Nonfiction 너리싱 핸드 밤은 세라마이드와 시어버터, 비타민 E 등 영양 성분이 손을 부드럽게 케어한다. 뻑뻑하지 않은 제형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SWISS PERFECTION
RS-28 리주베네이션 세럼은 피부 본연의 턴오버 주기를 건강하게 되살리기 위해 3단계 리버스 에이징 시스템을 적용했다. 셀룰라 아이리사Ⓡ 바이오-액티브와 NAD+ 부스터가 피부 속 장수 유전자를 활성화하고 효모 추출물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정화하며, 알테로모나스 추출물이 피부 구조를 강화해 탄력과 밀도를 개선한다.

D’ALBA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스프레이 앰플 12퍼센트는 흰서양송로수, 콜라겐수, 쌀 PDRN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오일과 세럼을 황금 비율로 담은 2개 층을 흔들어 혼합한 뒤 분사하면 얼굴 전체에 은은한 윤기를 선사한다.

AHC
콜라겐, 펩타이드, 차세대 레티놀 HPR을 조합해 늘어진 모공을 수축하고 피부 탄력을 끌어올린다. AHC 프로 샷 콜라 쥬비네이션 리프트4 인트라 세럼.

CLARINS
쿼츠 스톤으로 얼굴의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자극해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다. 가볍게 문지르면 쿨링 효과가 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기를 줄여 또렷한 얼굴 윤곽을 완성한다. 프레셔스 르 롤-온.

BRITISH M
녹차 캘러스 배양 추출물이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항산화 효과가 있는 카테킨이 두피 컨디션을 회복시킨다. 약산성 샴푸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말차 샴푸.

OERA
헤어 리프테라 스킨-싱크 샴푸는 베타인을 함유해 자외선 및 열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한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헤어 리프테라 덴시파잉 트리트먼트는 비타민 B3 유도체와 보습 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활기를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