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 역대 1위? 숙면을 돕는 제품들
더운 여름, 깨지 않고 깊은 잠을 자고 싶은 사람 주목. 필로우 미스트, 룸 스프레이, 홈 캔들, 배쓰 밤 등.
왼쪽부터 차례로_
Nonfiction
달콤한 비터오렌지와 잔잔한 네롤리로 시작해 시원한 우디 향으로 마무리된다. 쿨링감 있는 워터 민트 추출물을 함유해 습한 여름밤에 뿌리기 좋다. 오픈 암스 시트러스 바디 미스트.
Clarins
진정 효과가 있는 에센셜 오일과 하체의 혈액순환을 돕는 멘톨, 홀스 체스트넛 성분이 무겁고 지친 다리의 피로를 풀어준다. 에너자이징 에멀젼 스무스 타이어드 레그스.
Lush
동화 <해님과 달님>에서 영감받아 달 그림을 새겼다. 장미 오일을 함유해 보습·진정 효과가 있다.
브라더 문 배쓰 밤.
Jo Malone London
잉글리시 라벤더, 화이트 머스크가 따스한 문플라워 향기와 어우러지며 공간을 포근하게 감싼다.
라벤더 앤 문플라워 홈 캔들.
Sennok
건조한 몸 곳곳에 사용하기 좋은 멀티 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아줄렌과 쿨링감 있는 멘톨 성분을 담아 지치고 예민해진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안티 스트레스 밤.
Diptyque
세라믹 스틱을 꽂은 우드 베이스가 오뚝이처럼 흔들리며 향기를 증폭시킨다.
오씨레이팅 디퓨저 베이.
L’Occitane
라벤더와 오렌지를 배합해 차분한 아로마 향을 담은 롤 온 타입 아로마 오일. 크기가 작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몸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좋다.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롤온.
왼쪽부터 차례로_
Aromatica
베개에 뿌리면 라벤더와 샌들우드 오일의 부드럽고 평온한 향이 숙면을 돕는다.
슬립타이트 필로우 미스트.
Kiehl’s
밤사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얼굴에 듬뿍 올려 마사지하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 다음 날 매끈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울트라 훼이셜 오버나이트 마스크.
La Mer
2개 층으로 나뉜 필링 성분과 미라클 브로스TM 오일이 자는 동안 피부 본연의 힘을 충전시킨다. 피붓결을 매끄럽게 개선한다. 마이크로 필.
Officine Universelle Buly
밤사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세서미 시드 오일과 살구씨 오일, 촉촉한 올리브 오일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윌 앙띠끄 바디 오일 베트라브.
Santa Maria Novella
토스카나 언덕을 표현한 머틀잎과 열매,해바라기 꽃잎, 수레국화 꽃잎 향이 어우러져 공간을 포근하게 감싸는 피렌체 1221 포푸리 왁스 타블렛.
Aēsop
상쾌한 자몽, 베르가모트, 재스민에 갈바눔·시더·인센스 아로마가 어우러진다. 뿌리는 순간 자극적이지 않은 우드와 시트러스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올루스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