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활동의 즐거움을 배가해줄 스킨케어 제품들
아웃도어의 즐거움을 배가해줄 스킨케어 동반자.
ON THE GREEN
플레이를 위한 그루밍 비법.

왼쪽부터 _
POLA
듀얼 데이 리퀴드 성분이 땀 배출로 인한 멜라닌 과잉 반응을 조절해 피부 광채를 끌어올린다. 화이트샷 세럼 UV.
CNP LABORATORY
프로폴리스와 마누카 허니 추출물이 건조한 입술의 보습과 탄력을 개선한다. 단백질 분해 요소와 PHA 등 스킨케어 성분이 거친 각질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프로폴리스 립세린 프루티.
BALMAIN PARIS HAIR COUTURE
UVA와 UVB 보호막 필터를 탑재해 자외선으로부터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케라틴 손상과 모발 엉킴을 방지한다. 선 프로텍션 스프레이.
TOCOBO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이 남지 않는다. 항균 작용이 있는 허브 AC 콤플렉스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코튼 소프트 선스틱.
CELL FUSION C
쿨링 에센스를 머금은 하이드로겔 성분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효과적으로 낮춘다. 선번이 생기기 쉬운 광대뼈 부위에 부착하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탄력을 증진한다. 쿨링 썬 패치.
CHANEL
레드 까멜리아 오일과 워터의 이중 포뮬러가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한다. 피부 에너지를 충전하고,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
BOHO
끈적이지 않으며, 백탁 현상이 없다. 티트리 성분이 자외선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인다. 하이퍼 디펜스 선스크린.

위쪽부터 _
DR.FOR HAIR
면봉 형태라 휴대가 간편하다. 사과 식초 성분을 함유해 두피의 유분과 피지를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는 폴리젠 이지스왑.
LOIVIE
청량한 베르가모트와 배 향으로 시작해 화사한 화이트 플로럴 향을 지나 묵직한 파촐리 향으로 마무리된다. 베르가못 앤 화이트로즈 퍼퓸드 미스트.
LE LABO
부드러운 인센스 노트와 오스만투스꽃 향기가 어우러지며 차분한 송진 향이 여운을 남기는 오스만투스 19.
AVEDA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이 두피 속 피지 분비를 케어해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헹굴 필요 없이 수시로 두피와 모발에 뿌리기 좋은 스칼프 솔루션 리프레싱 프로텍티브 미스트.
HERMÈS
에르메스의 바레니아 가죽에서 영감받았다. 참나무와 파촐리가 어우러져 관능적인 향이 머리카락을 감싼다. 바레니아 헤어 미스트.
MALIN+GOETZ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효모 발효 여과물이 악취를 유발하는 박테리아 생성을 억제한다. 은은하게 퍼지는 플로럴 향이 땀 냄새를 완화해준다. 오토 데오드란트.
AFTER CARE
예민해진 피부 회복을 위한
진정 아이템.

왼쪽부터 _
AUGUSTINUS BADER
코코넛 야자 오일과 비사보롤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거나 땅기지 않는다. 비타민 E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준다. 더 클렌징 밤.
SISLEY
대나무 미세 입자가 피부에 남은 자외선 차단제를 깨끗이 씻어낸다. 피치 블로섬 추출물과 결합한 레몬 추출물이 거칠고 칙칙한 피부 톤을 밝혀준다. 휘또 블랑 렉스폴리앙.
PHILIP B
퍼페민트 오일이 두피 온도를 낮추고 아보카도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페퍼민트 아보카도 샴푸.
MOROCCANOIL
아르간 껍질 가루가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아르간 오일이 영양을 공급한다. 퓨리파잉 스크럽.
L’OCCITANE
쿨링 효과가 있는 멘톨 성분을 함유해 야외 활동으로 높아진 피부 온도를 낮춘다. 싱그러운 버베나 향이 샤워 후 은은하게 남는다. 버베나 아이시 샤워 젤.
RENÉ FURTERER
페퍼민트와 유칼리투스 오일이 햇빛에 자극받은 두피 온도를 낮추고, 가려움을 완화해준다. 샴푸하기 전 마른 두피에 도포해 마사지하면 효과적이다. 아스테라 헤드스파.

왼쪽부터 _
ARMANI
홍차 추출물과 시어버터가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더한다. 테 울롱 향수의 스모키한 우디 향을 그대로 담은 테 울롱 바디 로션.
OFFICINE UNIVERSELLE BULY
린덴 플로럴 워터가 홍조를 진정시키며, 아몬드 오일이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채워준다. 포마드 비지날 수분크림.
TIR TIR
탄력 케어 펩타이드와 6종 보습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캡슐 스피큘 22,000샷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추고, 늘어진 모공을 탄력 있게 조여준다. 아이스 쿨링 워터 드롭 세럼.
CLARINS
가볍게 스며드는 젤 제형이라 끈적임이 적고, 야외 활동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킨다. 리뉴 플러스 바디 세럼.
KEYTH
분사하자마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가 즉각적으로 보송보송해진다. 피부 보호와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보카도에서 추출한 에스테르 성분이 지친 피부에 탄력과 수분을 채운다. 엔젤 스킨 포어케어 미스트.
LA PRAIRIE
루미도스TM와 니아신아미드가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가벼운 젤 타입이라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든다. 화이트 캐비아 라이트 컨센트레이트.
DRUNK ELEPHANT
비타민 C와 트라이펩타이드, 녹차씨 오일을 함유해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플럼프-씨 트라이펩타이드 리피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