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극한의 시간을 이룰 신형 AMG 모델 4

더 스톰브린저(The Stormbringer), 극한의 시간을 이룰 신형 AMG 모델 4.

The new Mercedes-AMG A35 4MATIC

탁월한 승차감과 역동적이고 효율적인 드라이빙 성능을 갖춘 콤팩트 세단. ‘콤팩트’라는 단어에 걸맞게 과시하지 않고 알차며, 견고하면서도 우아한 외관을 두루 갖췄다. 정교하게 빚어낸 스포크 휠과 AMG 고유의 라디에이터 그릴이 중용의 미덕을 뒷받침한다. 차별화된 외관의 매력은 꽤나 날카로운 주행 성능으로 이어진다. 2.0리터 직렬 4기통 가솔린엔진과 48V 전기 시스템이 결합된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최대출력 306마력, 최대토크 40.8kg·m의 주행 성능을 풍성하게 품어낸다. 거기에 완벽하게 농익은 엔진과 AMG 스피드 시프트 DCT 8단 변속기의 만남이 매끄럽고 유연한 주행감을 제공한다. 실내에는 운전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스포티한 무드를 한껏 살렸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이뤄진 스포츠 시트와 최대 64가지 색상의 앰비언트 라이트, AMG 스티어링 휠이 보다 역동적이고 기민한 주행을 꿈꾸게 한다.
*상기 제품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The new Mercedes-AMG GLC 43 4MATIC

AMG GLC 43은 전에 없이 과감한 하이엔드 SUV다. 이전 세대보다 웅장한 차체가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며,
AMG 프런트 에이프런, AMG 휠 아치 및 전용 브레이크 시스템 등이 날렵한 매력을 드러낸다. 파워트레인과 옵션 사양의 진화 또한 선명하다. AMG 2.0리터 4기통 엔진(M139)을 기반으로 최대출력 421마력 및 최대토크 51kgf·m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품어낸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TM팀의 기술을 차용한 만큼
전자식 모터가 장착된 배출가스 터보차저가 저속에서도 최대치의 주행 성능을 고스란히 이끌어준다. 여기에 AMG 스피드 시프트 MCT 9단 변속기를 탑재해 안정적이면서 부드러운 주행 성능까지 갖췄다. 더불어 이전 세대 대비 전장 및 휠베이스가 각각 80mm, 15mm 길어져 더욱 커진 차체가 이 모델의 넉넉한 공간감을 강조한다. 한편 버튼을 눌러 원하는 배기음을 선택할 수 있는 AMG 퍼포먼스 사운드는 주행의 재미를 더한다. 이를 총평할 때, AMG GLC 43은 SUV에 요구되는 모든 이상적 조건을 충족시키는 기념비적 SUV다.
*상기 제품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The new Mercedes-AMG GLB 35 4MATIC

일상뿐 아니라 온·오프로드에서도 묵묵히 존재감을 발하는 콤팩트 퍼포먼스 SUV. 옹골찬 차체에 강력한 힘을 표방하는 GLB는 Mercedes-AMG의 모터스포츠 정신을 응축하고 있다. AMG의 아이덴티티를 수식하는 14개의 수직 라디에이터 그릴과 디퓨저 룩의 리어 에이프런, 기술의 진보를 설명하는 LED 고성능 헤드램프, 스포티한 측면 루프 라인까지. 도로 위에서는 더없이 정교하고 안정적인 고속 주행 능력을 발휘한다. AMG 라이드 컨트롤 서스펜션과 더불어 완벽에 가까운 하체 조율 능력 덕분이다. 주행 성능은 최대출력 306마력, 최대토크 40.8kg·m. 슈퍼카처럼 높은 배기량은 아니지만, 역동적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데는 모자람이 없다. 게다가 직렬 4기통 터보 가솔린엔진과 48V 전기 시스템이 결합된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시동을 걸 때마다 최대 10kW의 에너지를 재활용해 더없이 경제적이다. 한편 내부는 최대 일곱 명까지 수용 가능한 공간감을 자랑하는데, 3열 시트의 여유 있는 뒷좌석 공간과 최적의 인체공학 시트 설계로 패밀리 카의 정석을 보여준다.
*상기 제품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The new Mercedes-AMG S 63 E Performance

무엇이든 보여줄 수 있는 자동차. 더 뉴 메르세데스-AMG S 63 E 퍼포먼스가 보여주는 우아함에는 그런 설득력이 있다. 무엇보다 전에 없이 유려한 외관을 갖췄다. S-클래스 최초로 AMG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했고, 보닛 위의 기존 삼각별 엠블럼 자리에는 실버 크롬과 블랙 컬러가 혼합된 AMG 전용 로고가 자리 잡았다. 브랜드의 정통성을 구축하는 동시에 스포티함을 강조한 모습이다. 물론 S-클래스가 지향하는 하이엔드 카의 방점은 결코 잃지 않았다. 매혹적인 질감의 내부 레더 인테리어, 운전석과 2열에 정숙한 승차감을 보여주는 서스펜션 성능 등 우리가 바라는 이상적인 성공을 그대로 형상화한 차다.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은 더욱 스포티하면서 유니크한 매력을 전한다.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한 AMG 스티어링 휠 버튼에는 화려한 디스플레이가 적용됐으며, 이를 통해 운전자는 하이브리드 주행 시 회생제동 단계 설정 등 주요 주행 기능을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조작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TM 팀의 기술을 접목해 개발한 AMG 고성능 배터리는 강력한 힘과 가벼운 무게, 높은 전력 밀도를 모두 만족하며, 13.1kWh의 용량과 140kW의 최대 출력을 갖춰 국내 인증 기준 25km까지 전기만으로 주행이 가능하다. 역대 S-클래스 중 가장 강력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약 2.5도의 뒷바퀴 조향각을 지원하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 기능에 더불어 차량의 높낮이를 자동으로 제어하는 에어 서스펜션과 운전 조건, 속도, 하중에 따라 완충장치 설정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어댑티브 조정 댐핑 시스템 기반의 AMG 라이드 컨트롤 플러스 서스펜션이 적용돼 120 km/h 이상으로 주행 시 차량 높이를 최대 10mm까지 낮춰준다. 정교하게 반응하는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을 통해 각 휠을 개별적으로 제어해 어떤 도로 상황 및 조건에서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 능력을 자랑한다.
*상기 제품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에디터 박찬 사진 Mercedes-AMG 디지털 에디터 변상윤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