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시공간을 넘어 형형히 빛나는 브레게의 면면

우아함과 정교함을 겸비한 네 가지 타임피스.

클래식 캘린더 7337

브레게의 미학적 코드를 유지한 채 새롭게 태동한 클래식 7337 캘린더 2종. 39mm 규격에 9.95mm 두께의 케이스를 바탕으로 12시 방향에는 문페이즈를 적용했으며, 다이얼에는 장인의 손길이 깃든 클루 드 파리 패턴을 새겼다. 파워리저브는 45시간이며, 30m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Breguet.

클래식 7147

(위) 동전의 모서리처럼 홈을 판 플루티드 케이스밴드가 이목을 집중시키는 클래식 7147.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에 그랑 푀 에나멜 다이얼을 적용해 섬세함이 돋보인다. 아라비아숫자 인덱스 안쪽 5시 방향에는 스몰 세컨드가 자리하며, 블루 스틸 소재 브레게 오픈 팁 핸드를 장착했다. 30m 방수 기능을 지원하며, 실버드 골드 엔진 터닝 다이얼로도 적용 가능하다. Breguet.

클래식 문페이즈 7787

(아래) 정교한 아라비아숫자 인덱스와 문페이즈가 돋보이는 클래식 문페이즈 7787. 견고한 로즈 골드 케이스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 그랑 푀 에나멜 다이얼이 존재감을 발한다. 12시 방향에는 문페이즈가 우아하게 자리 잡았으며, 3시 방향의 블루 핸드는 파워리저브를 드러낸다. 30m 방수 기능을 지원하며, 화이트 골드 모델로도 만날 수 있다. Breguet.

에디터 박찬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