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랑팡의 모든 마스터피스 자세히보기

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KEEP RELAXING

자극받은 피부에 휴식을 선사할 애프터셰이브 제품.

블루 드 샤넬 애프터셰이브 로션 Chanel.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장점. 보습 효과가 있어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가라앉히는 데 도움을 준다. 시그너처 향인 아로마틱 우디 노트를 담아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소바쥬 애프터셰이브 밤 Dior Beauty.

선인장 추출물과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덜해 사용감이 부드럽고,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여운이 남는 우디한 향기가 강인한 남성의 이미지를 표현한다.

샌들우드 애프터셰이브 밤 Truefitt & Hill.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들어 있어 면도로 상처받은 피부를 회복시킨다. 수분 공급과 진정 작용에 효과적이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수분 보충이 가능하다. 샌들우드와 시더우드, 라벤더 그리고 재스민 노트가 중후하고 매력적인 향을 뽐낸다.

애프터셰이브 Le Labo.

시원한 쿨링감을 더해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아보카도와 피부를 보호하는 해바라기 성분 그리고 로즈메리 추출물을 함유했다. 베르가모트와 라벤더에 이어 바이올렛과 통카 빈의 시원한 향이 기분을 좋게 한다.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셰이브 로션 Aesop.

주재료인 생강 뿌리 추출물이 자극을 방지하며, 엄선한 식물성 오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로션 형태로 수분감을 충만하게 느낄 수 있다. 우디한 향으로 이국적인 것이 특징.

로지오네 도포 바르바 Santa Maria Novella.

짙은 시트러스 향으로 상쾌함을 배가한 애프터셰이브 로션. 피부 톤과 밸런스를 회복시키는 물과 알코올을 혼합해 금세 붉어지는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멘솔 성분을 함유해 리프레싱 효과도 있다.

에디터 유재영 사진 김흥수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