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수트의 우아함을 완성하는 한끗’ 남자 브로치 6

신사의 가슴 언저리에서 기억되는 우아함.

굽이치는 곡선으로 뱀의 유연한 움직임을 묘사했다.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머리와 꼬리, 블랙 오닉스 눈이 생동감과 화려함을 배가한다. 로즈 골드 세르펜티 브로치 Bvlgari. 드레스 셔츠와 실크 커머번드 모두 Kiton.

알알이 맺힌 밀 이삭을 통해 풍요와 번영의 의미를 담았다. 정교한 금세공 기법과 어우러진 61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눈부신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에피 드 블레 브로치 Chaumet. 시퀸 장식 재킷과 드레스 셔츠 모두 Tom Ford.

로즈 드 방 컬렉션은 행운의 상징을 늘 가까이했던 무슈 디올의 세계관을 확장했다. 호안석 꿀벌, 삶의 여정과 탐험 정신을 내포한 나침반, 자개 은방울꽃 참 장식을 도열한 브로치 Dior Joaillerie. 네이비 재킷 Dior Men.

사랑과 전쟁을 동시에 상기시키는 화살. 그 두려움 없는 힘과 순수의 궤적에서 영감을 받았다. 날렵하게 날 선 화살촉과 유영하는 깃털 모티브는 177개에 이르는 다이아몬드로 명징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플레쉬 다이아몬드 브로치 Boucheron. 연보랏빛 재킷과 셔츠, 타이 모두 Gucci.

상징적 비즈 골드 프레임과 영롱한 녹색빛을 띠는 말라카이트 스톤이 생명력 넘치는 인상을 전한다. 18K 옐로 골드의 럭키 애니멀 프로그 클립 Van Cleef & Arpels. 올리브그린 스웨이드 재킷 Prada.

직선과 곡선 끝에 맺힌 진주가 마치 별의 궤도를 그리는 듯하다. 2개의 아코야진주 장식과 18K 옐로 골드 곡선 바, 다이아몬드 장식의 화이트 골드 바가 어우러진 키네틱 브로치, 18K 옐로 사쿠라골드에 아코야진주를 장식한 키네틱 브로치 모두 Tasaki. 실크와 캐시미어 혼방 퀼팅 재킷과 프린지 장식 실크 스카프 모두 Loro Piana.

에디터 정유민 사진 김흥수 디지털 에디터 함지수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