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랑팡의 모든 마스터피스 자세히보기

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THE ICON

한계를 넘어 시대의 아이콘이 된다는 것.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와 배우 김우빈의 만남.

좌_ 1931년 처음 선보인 이래 90여 년의 역사를 이어온 리베르소 컬렉션. 케이스를 뒤집어 회전할 수 있는 획기적 아이디어는 지금도 가장 독창적 손목시계 디자인으로 손꼽히며 리베르소만의 세계관을 구축했다.
새롭게 출시한 핑크 골드 케이스의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 캘린더는 앞뒤 면 다이얼을 통해 2개의 타임 존과 하나의 컴플리트 캘린더를 탑재했다. 앞면에 자리한 실버 그레이 선레이 패턴 다이얼을 채운 요일과 날짜, 달 인디케이터로 구성한 트리플 캘린더가 시선을 끈다.

탁월한 기능은 물론 미학적 오브제로서 리베르소 애호가를 사로잡을 시계다. Jaeger-LeCoultre.

우_ 스틸 케이스로 완성한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 캘린더. 톤온톤 컬러 매치로 절제된 품격을 선사한다.
그레인 처리한 다이얼 위 폴리싱 처리한 핸드를 배치한 것처럼 상반된 질감의 조화를 통해 세련미와 가독성을 끌어올렸다.

예거 르쿨트르 칼리버 853을 탑재했으며, 42시간 파워리저브가 가능하다. Jaeger-LeCoultre.

좌_ 다이얼과 밴드를 물들인 깊고 진한 그린 컬러가 눈길을 끄는 리베르소 트리뷰트 모노페이스 스몰 세컨즈 Jaeger-LeCoultre.

우_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 워치의 뒷면 다이얼은 클루 드 파리 기요셰 패턴을 장식했다.
그 중심의 원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6시 방향에 낮과 밤 인디케이터가 자리한다. Jaeger-LeCoultre

아르데코 스타일을 완벽하게 구현한 리베르소 클래식 듀오페이스
스몰 세컨즈. 실버 그레이 컬러 앞면 다이얼에는 기요셰와 버티컬 브러시드 패턴을 적용했고, 6시 방향에 스몰 세컨즈가 자리한다. Jaeger-LeCoultre.

리베르소 특유의 간결한 디자인에 대담하면서 극도의 세련미를 더하는 버건디 컬러가 눈길을 끈다. 리베르소 트리뷰트 모노페이스 스몰 세컨즈 Jaeger-LeCoultre.
다이얼에 클루 드 파리 기요셰 패턴을 새긴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 캘린더의 핑크 골드. 아워 및 미니트 핸드 축으로부터 뻗어나가는 선레이 패턴은 동그랗게 둘러진 레일웨이 미니트 트랙과 맞닿고, 방사형 아워 마커와 함께 빛나는 태양빛을 재현한다. Jaeger-LeCoultre.
스틸 케이스의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 스몰 세컨즈. 청명한 블루 다이얼 위 각진 인덱스와 도피네 핸드는
오리지널 리베르소 디자인을 계승한 것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이얼과 케이스의 직선적 라인과 대조를 이루는 6시 방향 스몰 세컨즈 원형 트랙 역시 균형감 있게 배치했다. Jaeger-LeCoultre.
에디터 정유민 사진 홍장현(인물), 김흥수(제품) 헤어 임철우 메이크업 김성혜 스타일링 이혜영 어시스턴트 이호진 모델 김우빈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