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OUTERWEAR PARADE

금욕적으로 살기엔 입고 싶은 옷이 너무 많은 3월, 그중 유독 눈에 띄는 봄 외투 여섯 가지.

POCKET DETAIL

워크웨어의 요소 중 하나인 아웃포켓이 영역을 확장했다. 워크웨어를 넘어 데님 블루종, 테일러드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에 녹아들어 한 자리를 꿰찬 것이다. 덕분에 별다른 액세서리나 장치가 없어도 허전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포켓 디테일 재킷과 울 팬츠 모두 Prada.

STADIUM JUMPER

이번 시즌 스타디움 점퍼의 경향은 두 가지로 나뉜다. 기본을 따르거나 화려하거나. 기교를 부리지 않은 스타디움 점퍼를 입을 땐 잘 재단된 트라우저 팬츠를 매치하고, 패턴을 더한 점퍼를 입을 땐 리넨 팬츠처럼 오히려 힘을 뺀 아이템을 곁들여야 균형이 맞는다.

OVERSIZE SILHOUETTE

남자 복식의 근간인 테일러드 재킷이 봄여름에 입기 좋은 넉넉한 실루엣으로 대거 등장했다. 이런 재킷을 입을 땐 정석대로 셔츠와 타이를 갖추는 대신 니트나 티셔츠 등을 입어 여유로운 심상을 드러내는 편이 더 멋지다.

오버사이즈 재킷과 베스트, 팬츠 모두 Ami, 스퀘어 토 로퍼 Burberry.

TWEED MATERIAL

트위드 재킷은 본디 남성을 위한 옷이었다. 사냥과 스포츠를 즐길 때 단단하고 거칠게 짠 트위드 재킷이 적격이었으니까. 코코 샤넬로부터 다채로운 색과 소재, 직조 방식을 접목한 트위드가 탄생하며 남성 패션에서 멀어진 듯했으나 2024년 S/S 시즌 키 아이템으로 보란 듯이 돌아왔다.

SEE-THROUGH

시스루 재킷은 기능적이거나 합리적인 옷 입기의 범주 밖에 있는 아이템이다. 그래서 쉽게 접근하기는 힘들지만, 찰나의 계절을 격렬하게 즐기고 싶을 때 시도해볼 만하다. 시스루 재킷과 함께 입는 아이템을 비슷한 색 계열로 맞추면 좀처럼 쉽지 않은 스타일링도 수월하게 해결된다

COLLARLESS DESIGN

칼라가 생략된 재킷에는 관습을 벗어나는 데서 오는 묘한 생동감이 스며 있다. 그 때문인지 과감한 스타일링을 시도해도 어색하지 않다. 쇼츠를 입고 맨발에 로퍼를 신는 것은 물론, 날씨가 더워지면 플립플롭을 신어도 자연스러울 거다.

에디터 홍혜선 사진 배준선 모델 임병노 헤어 박희승 메이크업 이세라 어시스턴트 한예린, 왕지은 디지털 에디터 변상윤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