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어패럴이 제안하는 2025 F/W 라이프스타일
골프의 기술과 패션의 감각이 만난 순간, 캘러웨이 어패럴이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다.

자유로운 스윙과 여유로운 일상을 잇다, 캘러웨이 어패럴 스타일링 클래스
지난 9월 5일, 청담동 캘러웨이 본사 6층 매장이 골프와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의 특별한 공간으로 변모했다. 캘러웨이 앰배서더 김타미 프로와 함께한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 <맨 노블레스> 익스클루시브 멤버십, 엠.소사이어티(M.Society) 회원 20명이 참가한 것. 하이엔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 있는 이에게 이번 시간은 단순한 체험을 넘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직접 느끼는 순간이었다.

스튜디오 한쪽에는 캘러웨이 어패럴 2025 F/W 시즌 주요 제품이 자리했다. 김타미 프로는 캐주얼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과 향상된 기능성을 갖춘 아이템을 소개하며, 골프장 안팎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참가자들은 직접 제품을 착용하고 스윙을 시도하거나, 거울 앞에서 컬러와 실루엣을 확인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갔다. 스타일링 클래스가 끝난 뒤에는 김타미 프로와의 일대일 원포인트 레슨이 이어졌다. 스크린 앞에서 골프 고민을 나누고, 그립 잡는 법부터 스윙 포즈까지 코스에서 실력을 향상시키는 세밀한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참가자들은 즐거운 표정으로 집중하며 골프와 패션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순간을 체감했다. 이번 클래스는 단순히 옷을 소개하는 것이 아닌, 캘러웨이 어패럴이 한국 골프 애호가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고자 하는 동시에 브랜드 가치를 전하는 자리였다. 참가자들은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직접 경험하는 등 캘러웨이와 더욱 깊이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