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2026 겨울 남성복 컬렉션 자세히보기

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취향으로 연결된 ‘M.SOCIETY’ 연말 파티 현장 리뷰

청담의 밤을 뒤흔든 하이엔드 소셜라이징, ‘엠소사이어티 2025 청담 나잇’

지난 2025년 12월 11일, 영하의 추위도 무색하게 만든 뜨거운 열기가 청담동 OGV2를 가득 채웠습니다.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150여 명의 2030 싱글과 커플들이 집결한 그곳, 바로 ‘엠소사이어티 2025 청담 나잇’의 현장이었습니다.

Unforgettable First Impression: 맥캘란과 함께한 매칭의 미학

파티의 서막은 엠소사이어티가 야심차게 준비한 ‘매칭-샷(Matching-Shot)’ 이벤트로 시작되었습니다. 입장과 동시에 부여받은 운명의 숫자. 자신과 같은 숫자를 가진 파트너를 찾아 나서는 여정은 그 자체로 짜릿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엠소사이어티를 통해 국내 첫 공개된 맥캘란 한정판 싱글몰트 위스키였는데요. 파티에 참석한 멤버들에게 제공된 맥캘란 한정판 싱글몰트 위스키 샷은 파티의 품격을 단번에 끌어올리며 참석자들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The Grand Finale: 럭셔리 큐레이션의 정점, 빙고 드로우

밤이 깊어질수록 열기는 더해졌습니다. 파티의 대미를 장식한 ‘빙고 드로우’는 모두의 시선을 무대로 집중시켰습니다. 이번 럭키 드로우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의 전폭적인 지지로 더욱 빛났습니다.

겔랑(Guerlain)의 럭셔리 뷰티 기초 아이템부터, 파라점퍼스(Parajumpers)의 아이코닉한 모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의 뷔페 식사권, 헤지스(HAZZYS)의 감각적인 니트 아이템까지

숫자와 모양이 하나씩 호명될 때마다 터져 나오는 환호성은 OGV2의 층고를 뚫을 듯했습니다. 단순한 경품 추첨이 아닌, 엠소사이어티가 엄선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을 직접 경험하는 축제의 장이었습니다.

The Artistic Peak: 감각을 깨우는 선율의 향연

파티의 열기가 무르익을 무렵, 장내의 조명이 낮아지며 모두의 귀를 사로잡은 것은 감각적인 섹소폰 연주였습니다. 이번 공연이 더욱 특별했던 이유는 무대 위의 주인공이 바로 엠소사이어티의 멤버이자 야마하(YAMAHA)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아티스트 ‘연주’ 님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손끝에서 시작된 화려한 섹소폰 선율은 OGV2의 모던한 공간을 순식간에 뉴욕의 재즈 바처럼 로맨틱하게 탈바꿈시켰습니다. 이어지는 트렌디한 디제잉(DJing) 비트와 섹소폰의 라이브 협업은 파티의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참석자들을 완벽한 몰입의 세계로 인도했습니다. 아티스트와 관객이 아닌, 같은 취향을 공유하는 ‘멤버’로서 함께 호흡한 이 무대는 엠소사이어티가 지향하는 하이엔드 커뮤니티의 결속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 피날레였습니다.

2026년, 엠소사이어티가 그려낼 다음 챕터가 벌써 기다려지는 이유

“취향이 같은 이들이 모여 나누는 에너지는 그 어떤 인테리어보다 화려합니다. 2025년의 마지막을 장식한 청담 나잇은 단순한 파티가 아닌, 엠소사이어티가 지향하는 ‘하이엔드 네트워킹’의 진수를 보여준 시간이었습니다.”

기자 함지수 사진, 자료 엠소사이어티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