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ciety 안내

<맨 노블레스>가 '디깅 커뮤니티 M.Society'를 시작합니다.
M.Society는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닫기

‘가을과 겨울 가방 고민 한방 정리’ 2025 F/W 남자 가방 6

계절을 물들이는 여섯 빛깔.

맥퀸 디자인 스튜디오와 아틀리에가 위치한 런던 패링턴 지역의 이름을 본떴다. 하네스 장식을 가미한 패링턴 백 미디엄 McQueen, 전면의 기하학적 형태 패널의 합이 정교하게 맞아떨어지는 퍼즐 백 라지 Loewe.

모노그램의 송아지 가죽 스피디 P9 반둘리에 30 Louis Vuitton, 가볍고 편안한 스웨이드 소재 홀스빗 장식 지지 로퍼 Gucci.

셰브런 패턴의 페코라 네라Ⓡ 울 소재가 포근한 촉감을 선사하는 룸 L25 백 Loro Piana, 은은한 광택과 그러데이션이 중후한 매력을 완성한다. 시티 고미노 드라이빙 슈즈 Tod’s.

하우스 고유의 얼루어 송아지 가죽의 부드러운 질감이 가방에 유연한 실루엣을 부여한다. 브리앙 D 로고 버클 장식 브리앙 템포 Delvaux.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구조와 실용적 포켓이 절제미를 드러낸다. 디올 프리베 호보 백 Dior Men, X자 형태의 밴딩 스트랩이 신발의 정체성을 아우른다. 트리플 스티치 스니커즈 Zegna.

톤온톤의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목 컬리지 우오모 로퍼 Christian Louboutin,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이 시간이 지날수록 멋스러움을 더한다. RL 골드 베드포드 카프스킨 브리프케이스 Ralph Lauren Purple Label.

에디터 박소연 사진 김흥수 어시스턴트 김지수 디지털 에디터 함지수
LUXURIOUS BOLDNESS ARCHIVE CHIC BOLDNESS AND WIT